문학 및 예술/아름다운 시

[스크랩] 보고싶다 눈물 날 만큼

박풍규 2010. 8. 20. 20:29

 

  

  

  

보고싶다 눈물 날 만큼 / 무정 내 가슴속에 피처럼 흐르고 있는 너 네가 곁에 없는 지금 볼 수 있다는 것과 볼 수 없다는 것의 차이가 이토록 크고 깊을줄이야 내 심장이 뛰는 마지막 날 까지 내 안에서 살아 숨쉬는 너 이제는 더이상 기다림 때문에 가슴아파 하지 않기로 했어 나의 믿음은 네가 내 사랑이라는 확신이 있고 어차피 언젠가는 지금의 기다림도 막을 내리게 될테니까 이생에 안된다면 다음 그 다음 생에라도 너를 다시 만나 사랑할 수 있으면 되니까 그때는 너 다른 사람이 아닌 나만의 사랑이 되겠다고 약속해 줄 수 있지? 다시 태어난다면... 내가 너의 첫 사랑인 채로 네가 나의 첫 사랑으로 서로에게 마지막 사랑으로 살아가고 싶어 내 사랑 보고싶다...눈물 날 만큼...

 

 

 당신의 追憶이 머무는곳 c.m.club 

 

 

힙이 좀 부족하지만 시원스러워보이긴하다즐감
출처 : 동 행
글쓴이 : 샤 인 원글보기
메모 :